수업후기게시판
- 2024.09.17
강남역캠퍼스 [라이브클래스]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아침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 [7/10(수) 오후 8시 강의 마감]-7/3(수) 개강, 7/30(화) 종강-
수강 후 TOEIC, 990점 달성!
- 토익990.jpg ( 39)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잘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5 | 2026.03.14 |
|
|
[토익후기]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준 토익 (인생 최고점 달성)
[3]
|
최윤찬 | 1656 | 2026.03.10 |
|
|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한 달 수강 후 945점 달성
|
서수빈 | 1107 | 2026.03.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990만점 -! [1] | 박채아 | 1788 | 2026.03.07 |
|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246 | 2026.03.05 |
|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1389 | 2026.03.01 |
|
|
[후기] [토익후기] 영어 담 쌓던 200점대 사람이 800이상맞는법(비키,수진,대명,규민쌤) [2] | 유영호 | 2249 | 2026.02.21 |
|
|
[토익후기] 수능영어 4등급, 최석원쌤 강의 한 달 듣고 755
[1]
|
김규현 | 1584 | 2026.02.17 |
|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1715 | 2026.02.13 |
|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1744 | 2026.02.13 |
|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174 | 2026.01.26 |
|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326 | 2026.01.11 |
|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073 | 2025.12.16 |
|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326 | 2025.12.16 |
|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367 | 2025.12.16 |
|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252 | 2025.12.14 |
|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129 | 2025.12.12 |
|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1786 | 2025.12.11 |
|
|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인생 첫 토익 900점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3]
|
이현석 | 2484 | 2025.12.09 |
|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018 | 2025.12.09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388 | 2025.10.24 |
|
|
[토익후기] 토익 700+ 점수보장반 후기
[3]
|
송수연 | 4979 | 2025.06.26 |
|
|
[토익후기]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945
[2]
|
이정윤 | 4939 | 2025.06.10 |
|
|
[토익후기] 라이브 550+ / 첫토익 610점!! [2] | 김지민 | 4385 | 2025.06.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학기 중 목표 점수 달성 [1] | 김온유 | 4126 | 2025.04.22 |
|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4782 | 2025.03.31 |
|
|
[토익후기] 끝장토익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720점 달성 (입문, 기본, 첫토익)
[3]
|
이나리 | 5218 | 2025.03.19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101 | 2025.03.04 |
|
|
[토익후기] 토익 700+ 10일 초스피드 졸업반 후기 [2] | 최수진 | 5612 | 2025.02.25 |
|
|
[토익후기] 토익 무경험자 915점 달성 후기 [6] | 곽경빈 | 25555 | 2025.02.07 |
|
|
[토익후기] 라이브 올케어 12일 완성_구자연쌤 수업후기 [1] | 김태우 | 14835 | 2025.02.07 |
|
|
[토익후기] 강남해커스 박지현 선생님 토익 오전종합반 수강후기_첫토익 825
[1]
|
박지연 | 5785 | 2025.02.06 |
|
|
[토익후기] 구자연 800+ 초스피드 듣고 615->860 [1] | 유승지 | 13119 | 2025.02.06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수강 후 첫 토익 840점 달성 [3] | 서현수 | 10889 | 2025.01.29 |
|
|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7314 | 2020.11.26 |
| 6523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100 | 2026.06.10 00:50 |
| 6522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98 | 2026.06.09 12:27 |
| 6521 |
[토익]
토익 막막했던 간호학과생, 해커스 은수샘 듣고 860점 만든 방법!
[1]
|
손예지 | 413 | 2026.05.27 13:59 |
| 6520 | [토익] [라이브 정규반] 두달만에 760 -> 950점 [3] | 김성호 | 678 | 2026.05.24 16:34 |
| 6519 |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1]
|
정수희 | 546 | 2026.05.21 21:57 |
| 6518 |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 전희원 | 426 | 2026.05.19 21:30 |
| 6517 |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 장성찬 | 437 | 2026.05.19 12:06 |
| 6516 | [토익] [토익후기] 승태샘, 동영샘, 희정샘 감사합니다 😊 [3] | 주효진 | 790 | 2026.05.13 16:43 |
| 6515 |
[토익]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토익 빠르게 졸업합니다!
[1]
|
금선우 | 658 | 2026.05.08 23:21 |
| 6514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최고~ [1] | 정혜윤 | 651 | 2026.05.07 17:05 |
| 6513 |
[토익]
91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1]
|
김현승 | 649 | 2026.05.06 16:32 |
| 6512 |
[토익]
은수교 믿었더니 2주만에 60점 올리고 815 달성!!
[1]
|
정현아 | 570 | 2026.05.06 16:27 |
| 6511 |
[토익]
750+ 정은수 T 수강 후기
[1]
|
신민서 | 628 | 2026.05.05 23:51 |
| 6510 |
[토익]
[토익 후기] 비키쌤 수업 듣고 LC 475 !!
[1]
|
정서인 | 686 | 2026.05.05 13:57 |
| 6509 | [토익] 야구선수 출신 토익 노베이스 [1] | 임태성 | 742 | 2026.05.05 12:39 |
| 6508 |
[토익]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1]
|
김유정 | 647 | 2026.05.05 12:16 |
| 65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만에 480 → 755 합격!! 감사합니다♡
[5]
|
배경선 | 1187 | 2026.04.29 09:53 |
| 6506 |
[토익]
3월에 임세훈,김혜미쌤 기본반듣고 첫시험 710점 달성했습니다
[1]
|
전세진 | 764 | 2026.04.27 16:44 |
| 6505 |
[토익]
750+ 정은수T 수강후기
[1]
|
정현아 | 724 | 2026.04.25 22:13 |
| 6504 |
[토익]
[토익후기] 2주 만에 한 번 더 점수 상승!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주중반 후기
[1]
|
유현종 | 669 | 2026.04.25 18:28 |
해커스


오랜만에 이렇게 긴 후기를 읽어 보네요. :D
다운씨 글을 읽으면서 추석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뻤습니다.
현장녹화강의, 라이브클래스 모두 현장에서 직접 함께 할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의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두 달 동안 정말 잘 해내신 것 같네요.
무슨 일을 하셔도 잘 해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운씨 이름처럼 다운씨 다운 점수를 받으셨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진짜 멋지세요!!!
살면서 나다운게 무엇일까? 너무 많은 정보의 홍수속에 이 길 저 길 방황할 일이 많은데
결국은 내가 가장 잘 하는거 그리고 나다운거에 집중하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물로 돌아오는 것 같아요.
제가 토익에 보이는 진심이 다운씨게 전달되었고 그걸 믿고 또 열심히 해서 토익 만점을 얻으신 다운씨께
저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원래 950점 이상의 고득점자도 아닌데 단기간에 이렇게 점수를 만드신 것 보면
앞으로 어떤 도전도 잘 해 낼거라고 믿습니다.
도전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라고 저도 응원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그때도 제가 이름 넘 멋지다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만점이라니!!! 대.박.점.수!!
너무 고생하셨어요.
제 수업이 힐링수업이었다니, 정말 너무 감동적인 말이네요.
아, 그리고 오늘 "오답유형정리" 수업하고 왔는데, 그 수업이 도움이 되셨군요!
열심히 준비한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고 하면 뿌듯한데, 감사한 말들을 추석 선물처럼 주셨네요.
in observance of를 써주신 ㅋㅋ일곱번째 후기 소중히 잘 간직하겠습니다.
만점이라는 정말 어려운 점수를 내셨고, 그것을 통해 얻은 가장 중요한 "자신감"으로
무엇을 해도 잘 해내실 다운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