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해커스어학 원격평생교육원

35

교재문의

해커스/정규종합반 교재문의입니다.

옥광천 | 조회 12468
  • 2005.10.28
제가 1월달에 저녁정규종합반에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교재에 대해 물어볼 것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혼자서 공부하느라고 해커스 교재를 산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나서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게시판에 글을 보면 다 최신판을 사야한다고 적혀있는데 새로 사려는 부담이 됩니다. 예전판을 그대로 사용하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제가 가진 것은 해커스 RC 2002년 11월 초판 7쇄 해커스 SW 2002년 9월 개정판 6쇄 해커스 LC는 작년에 산 책임(현재 책이 없어서...) 이 세권을 그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아님 꼭 새 책을 새로 사야합니까?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관리자 해커스 9375 2025.12.24
공지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해커스 24885 2020.09.1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