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해커스어학 원격평생교육원

20

교재문의

2002년도 하반기 발행~

이경민 | 조회 16444
  • 2006.01.26
해커스 리딩이랑 그래머 있는데 많이 틀린가요? 다시 구입해야 하나요? 조금 틀린 정도라면 그냥 수업들어도 될 것 같은데.. 혹여나, 많이 틀릴까봐서용^^
친절한 데스크3 | 2006.01.27 07:39
이경미님 가지고 계신 교재 그대로 사용하시다 본인께서 불편하다 생각되시면 그때 구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관리자 해커스 9360 2025.12.24
공지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관리자 해커스 24878 2020.09.1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