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해커스어학 원격평생교육원

35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20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오전오후종합반과 저녁종합만의 수업료 차이는?

김진성 | 조회 5928
  • 2002.12.26
오전오후반과 저녁반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수업료를 보니 10만원이 차이가 나는 군요. 제가 알수 있는 차이는 스터디 시간인데, 그것말고도 다른 차이가 있습니까? 선생님이 다릅니까? 수업내용이 다릅니까? 저는 오전오후반에서 밀려 저녁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오전오후반과 같은 수준으로 공부하길 원합니다. 수업료는 온라인으로 송금하려고 하는데 유의사항있으면 알려주시고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7 [토플] 주말단과반이여..^^ 변지연 6209 2002.12.28
2996 답글 [토플] [re] 주말단과반이여..^^ 관리자 해커스 6316 2002.12.28
2995 [토플] 보카 단과 토플러 6261 2002.12.28
2994 답글 [토플] [re] 보카 단과 관리자 해커스 6117 2002.12.28
2993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급한이 6214 2002.12.28
2992 답글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관리자 해커스 6319 2002.12.28
2991 [토플]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토플하자 5547 2002.12.28
2990 답글 [토플] [re]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7561 2002.12.28
2989 [토플]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adf 6027 2002.12.28
2988 답글 [토플] [re]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관리자 해커스 5873 2002.12.28
2987 [토플] 접수여~~! 김미진 5734 2002.12.28
2986 답글 [토플] [re] 접수여~~! 관리자 해커스 6231 2002.12.28
2985 [토플] 단과반에 대해서.. 알려주셔용 6138 2002.12.28
2984 답글 [토플] [re] 단과반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5578 2002.12.28
2983 [토플]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주영 6199 2002.12.28
2982 답글 [토플] [re]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관리자 해커스 6017 2002.12.28
2981 [토플]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홧 팅!!! 6118 2002.12.28
2980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관리자 해커스 6512 2002.12.28
2979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홧 팅!!! 5613 2002.12.28
2978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관리자 해커스 5909 2002.12.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