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해커스어학 원격평생교육원

35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20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re] 진단고사 다시 볼 수 있나요?

해커스 | 조회 5786
  • 2002.12.26
>제가 12월 8일에 진단고사를 봤어요. >그리고 기초종합반으로 반배치가 됐는데 >다시 진단고사를 보고 반배치가 달라지면 >1월달에 수강이 가능한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커스 아카데미아 입니다. 불가합니다. 동일 기간동안 복수의 진단고사에 참석하시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오셔서 두번을 보셨다 해도 첫번째 결과로 적용 받으실 것입니다. 이것은 원칙의 문제이며 모두 동일한 컨디션에서 수험을 하신 것이기 때문에 저희로써도 개개인의 사정을 봐드리지 못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7 [토플] 주말단과반이여..^^ 변지연 6208 2002.12.28
2996 답글 [토플] [re] 주말단과반이여..^^ 관리자 해커스 6316 2002.12.28
2995 [토플] 보카 단과 토플러 6261 2002.12.28
2994 답글 [토플] [re] 보카 단과 관리자 해커스 6117 2002.12.28
2993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급한이 6214 2002.12.28
2992 답글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관리자 해커스 6319 2002.12.28
2991 [토플]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토플하자 5547 2002.12.28
2990 답글 [토플] [re]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7561 2002.12.28
2989 [토플]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adf 6027 2002.12.28
2988 답글 [토플] [re]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관리자 해커스 5873 2002.12.28
2987 [토플] 접수여~~! 김미진 5734 2002.12.28
2986 답글 [토플] [re] 접수여~~! 관리자 해커스 6231 2002.12.28
2985 [토플] 단과반에 대해서.. 알려주셔용 6138 2002.12.28
2984 답글 [토플] [re] 단과반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5578 2002.12.28
2983 [토플]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주영 6199 2002.12.28
2982 답글 [토플] [re]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관리자 해커스 6017 2002.12.28
2981 [토플]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홧 팅!!! 6118 2002.12.28
2980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관리자 해커스 6512 2002.12.28
2979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홧 팅!!! 5613 2002.12.28
2978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관리자 해커스 5909 2002.12.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