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해커스어학 원격평생교육원

35

등록문의 게시판총 87,420개의 해커스 소식이 있습니다!

멜이 안와서요..

최승희 | 조회 6236
  • 2002.12.26
며칠전에 예비등록을 해놨는데...멜이 안와서요. 예비등록자가 많아서 시간이 걸리는 것인지...한메일이라서 스팸에 걸려서 보내셨는데 제가 못본건지 알수가 없어서요. 꼭 겨울방학에 해커스 학원을 다녀야만 하는 학생이라서요... 토플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싶습니다. 이 학원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는 생각에....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1월에 못하면 2월에 등록하려고 예비등록을 1월 2월 두개나 해놨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 거겠죠? ㅎㅎㅎ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7 [토플] 주말단과반이여..^^ 변지연 6208 2002.12.28
2996 답글 [토플] [re] 주말단과반이여..^^ 관리자 해커스 6316 2002.12.28
2995 [토플] 보카 단과 토플러 6261 2002.12.28
2994 답글 [토플] [re] 보카 단과 관리자 해커스 6117 2002.12.28
2993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급한이 6214 2002.12.28
2992 답글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관리자 해커스 6319 2002.12.28
2991 [토플]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토플하자 5547 2002.12.28
2990 답글 [토플] [re]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7561 2002.12.28
2989 [토플]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adf 6027 2002.12.28
2988 답글 [토플] [re]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관리자 해커스 5873 2002.12.28
2987 [토플] 접수여~~! 김미진 5734 2002.12.28
2986 답글 [토플] [re] 접수여~~! 관리자 해커스 6231 2002.12.28
2985 [토플] 단과반에 대해서.. 알려주셔용 6138 2002.12.28
2984 답글 [토플] [re] 단과반에 대해서.. 관리자 해커스 5578 2002.12.28
2983 [토플]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주영 6199 2002.12.28
2982 답글 [토플] [re]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관리자 해커스 6017 2002.12.28
2981 [토플]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홧 팅!!! 6118 2002.12.28
2980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관리자 해커스 6512 2002.12.28
2979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홧 팅!!! 5613 2002.12.28
2978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관리자 해커스 5909 2002.12.28
리스트 갯수